▲26일 천안 백석대에서 열린 '대전시기독교연합회' 6월 월례회의 참석자 전체사진.ⓒ데일리굿뉴스

대전광역시기독교연합회(회장 조상용) '6월 월례회의'가 26일 천안 백석대학교에서 열렸다. 연합회는 안건 등 회무를 처리하고 연합사업의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특별히 이번 월례회는 대전시 복음화를 위해 힘쓰는 연합회를 격려하기 위해 백석대학교 초청으로 연합회와 백석대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함께 예배 드리며 '대전시'를 비롯 이 땅의 복음화를 위해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성령이 주시는 은혜' 제하의 설교를 한 장동민 목사(백석대 교목부총장)는 "시대의 변화를 이끄시고 교회를 바꿔나가시는 분은 오직 성령님이시다"며 "이를 믿고 나아가 우리 사회를 덮고 있는 어두움을 몰아내고 빛을 발하는 사명을 다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환영사를 전한 백석대 장종현 총회장은 "대전시기독교연합회는 그 동안 대전시의 복음화를 위해서 선교적 사명을 충성되게 감당해왔다"며 "앞으로도 하나님 나라와 뜻을 위해 그리고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서 더 많은 수고를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조상용 회장은 "백석대까지 와서 임원 월례회를 하게 된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닌 줄 믿는다"며 "우리가 초교파적으로 모이고 다양한 이해관계로 구성된 연합회인 만큼 함께 뜻을 모아 선교 사명을 잘 감당하자"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