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와 문산읍기독교연합회가 20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지역 복음화를 위한 미디어 선교사역에 동참하기로 했다.ⓒ데일리굿뉴스

문산 지역 내 어려움 겪는 교회 돕는데 앞장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문산읍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윤용선, 이하 문기연)가 지역 복음화를 위한 미디어 선교사역에 협력하기로 했다.

GOODTV와 문기연은 20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이같은 내용의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양측은 이에 따라 문산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교회를 돕는 데 앞장 설 계획이다.
 
문기연은 이날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협력기관으로 등록하고, 지역 복음화를 위한 미디어 선교사역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어 GOODTV가 10월 천사후원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미디어선교 기금 마련을 위한 특별후원 방송 <낮은 곳으로 임하소서>에도 동참했다. 

문기연 윤용선 대표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도시와 농촌 지역 간 불균형이 있는 한국교회가 미디어 선교를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OODTV는 문기연의 주요 활동을 널리 알리고, 지역교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한 미디어 선교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한편 문산읍기독교연합회는 매년 6월 25일 전후로 '평화통일기도회'를 개최해 세계 열방선교를 위해 지속적인 기도를 이어오고 있으며, 캄보디아 선교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