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CCC 찬양ⓒ데일리굿뉴스

광주기독교교단협의회(대표회장 김성원 목사)가 주최하고 광주기독언론사가 후원하는 광주청년복음화 축제가 22일 광주5.18민주광장에서 열렸다.
 ▲기도인도하는 한상영 목사(광교협상임총무)

'청년들이여 일어나 광주를 깨우라'는 주제로 열린 광주청년복음화대축제는 한상영 목사(상임총무)의 기도로 시작하여  마커스 찬양단의 찬양 인도와 광주CCC 300여 명의 학생들의 특별찬양으로 진행됐다.
 ▲마커스찬양단ⓒ데일리굿뉴스

메시지를 전한 한국 CCC대표 박성민 목사는 설교에서 '비상하라 주의 청년들이여'란 제목으로 "새벽이슬 같은 광주의 청년 대학생들이 피 묻은 복음으로 무장하여 광주의 복음화와 민족과 세계를 복음화 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의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하는 박성민목사(한국 CCC대표)ⓒ데일리굿뉴스
 
대회를 준비한 김성원 목사(광교협대표회장)는 "사회가 혼란하고 어둠에 덮여있을 때마다 빛으로 오신 예수를 따르는 자들이 외치고 희생하고 부르짖었던 것처럼 광주의 기독청년들이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기독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빛고을 광주에 성령의 바람이 불어 아픈 자에게 치료가, 눈물 흘린 자에게 위로가, 절망한 자에게 소망의 꿈이 이뤄지길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개회선언하는 김성원목사(광교협 회장)ⓒ데일리굿뉴스
 
이종석 목사(광주CCC대표)는 "한 사람의 믿음의 청년이 사회로부터 존경받으면 모든 크리스천인들이 존경 받는다"며 "내가 누군가를 위해 기도하고 축복할 때 나를 사랑하는 또 다른 누군가가   나를 위해 축복하며 기도해줄 수 있는 믿음의 청년들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