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시아-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장면 ⓒ데일리굿뉴스

아시아-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문화미래산업진흥원(이사장 김기덕)과 DBS동아방송이 공동주관한 '제2회 아시아-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및 비영리법인 위드맘 한부모가정 지원센터(대표 이효천 선교사)를 지원하기 위한 ‘위드맘 기부행사’가 지난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아시아-뷰티모델 캐스팅대회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을 앞두고 DBS동아방송에서 홈쇼핑 관련 아나운서, 리포터, 가수 등을 캐스팅하고 K-뷰티에 관심이 높은 국내외 기업 및 방송, 엔터테인먼트 등에 캐스팅돼 우수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전문뷰티모델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세계적 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국내외에서 아름다운 모델 100여명이 참가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쳐 보였다.

아울러 아시아-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조직위원회는 비영리법인 위드맘 한부모가정 지원센터가 추진하는 청소년 미혼모의 발생 예방과 방지, 리틀 맘의 발견, 보호, 교육, 양육 그리고 창업과 취업이 가능하도록 K-뷰티교육 등을 지원하기 위한 ‘미혼모 돕기 기부행사’를 통해 이날 모금한 성금 등을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대회 기간을 통해 가장 경쟁이 치열했던 부문은 ‘엘크로(ELCRO) USA CORP 미국법인(대표이사 박준호, Jeremy Jun Ho Park) 대상’ 부문이었다.

이날 ‘엘크로 USA 대상’을 차지한 강유림 씨는 현재 Kantar Worldpanel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강 씨는 이날 대상 수상의 경우 가장 강력한 경쟁자였던 연극 ‘햄릿’, ‘다산의 하늘’ 및 영화 ‘시월의 하늘’, ‘엠마의 꿈’ 등에 출연했던 가장 강력한 경쟁자였던 한현정 씨를 제치고 얻은 성과여서 기쁨이 더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