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체 찬양팀이 광주CCC 창립60주년 기념 홈커밍데이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광주CCC(대표간사 이종석 목사)에서는 지난 11일 저녁 7시, 창립 60주년을 맞아 양림동 CCC 아카데미센터에서 'Praise Gathering'이라는 주제로 찬양콘서트 겸 홈커밍데이 채플을 진행했다.
 
이날 홈커밍데이는 팝페라 그룹 엘루체의 공연과 찬양사역자인 최명자 씨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됐고, 이후 미디어순에서 EXPLO 2018 제주선교대회를 나사렛형제들에게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기대감을 드높였다.
 
메시지 시간에 이종석 목사는 마가복음 6장 30~44절까지의 말씀을 가지고 설교를 진행했는데, 이 시간은 나사렛 순장들의 뜨거웠던 옛 시절의 기억을 다시 떠올리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이날 이 목사는 "하나님께서 믿음의 사람을 통해서 암울한 이 시대에 기적을 내려주실 것"이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아울러 이 목사는 CCC센터 보수공사를 위한 모금 프로젝트인 '느헤미야 프로젝트'와 함께 오는 2019년 창립 61주년을 맞아 치를 예정인 광주CCC 전국 나사렛모임, 다음 달에 치를 예정인 EXPLO 2018 제주선교대회,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등을 홍보하면서 나사렛형제들의 기도와 동기부여를 유도했다.
 
이후 느헤미야 프로젝트 홍보 영상과 함께 나사렛형제들 사무총장인 강홍모 순장의 느헤미야 프로젝트 소개, 합심기도, 축도, 나사렛형제들 소개의 시간과 광고가 순서대로 진행됐고, 채플 이후 캠퍼스 모임을 통해 각 캠퍼스마다 나사렛 순장들과 CCC 지체들이 함께 모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