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은교회(담임 김한배 목사) 국내선교사역팀과 광명5남전도회는 지난 10월 7일 오후 3시 안산광은교회(담임 이성진 목사)를 방문해서 예배를 드리고 노방전도를 했다.
 
 ▲광은교회 국내선교사역팀과 광명5남전도회는 10월 7일 오후 3시 안산광은교회를 방문해서 노방전도를 했다. ⓒ데일리굿뉴스

찬양예배는 △사회 이진희 안수집사(광명5남전도회 회장) △대표기도 임태수 장로(국내선교사역팀 팀장) △특송 오카리나반과 색소폰선교단이 연주를 했다.

이성진 목사는 ‘보내신 이의 뜻(요한복음 6:38-40)’에 대해서 설교했다.

이 목사는 설교를 통해 “여러분 한 사람을 위해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못 박히시고 그것을 통해 다시 우리를 부르셨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이루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 “예수님의 마음을 가진 자가 나아가서 길 잃고 위급한 양들에게 예수님을 증거해 생명의 꼴을 먹이고 건강한 역사가 있도록 해야 한다”고 전했다.

예배 후 참석자들은 안산광은교회 주변의 공원과 주택가 등에서 노방전도의 시간을 가졌다.
빛과소리앙상블도 복음성가 등을 색소폰으로 연주하면서 주민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이성진 목사는 노방전도로 섬긴 참석자들에게 일일이 감사를 전했다.

이진희 안수집사(광명5남전도회 회장)는 “광명5남전도회가 지속적으로 미자립교회인 안산광은교회를 방문해서 노방전도 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산광은교회는 2016년 4월에 광은교회 13번째로 지교회로 설립됐다. 안산광은교회(T. 031-486-0153)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촌1길 126번지 수정빌딩 3층(초지동 717-9)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