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부흥사협의회가 축복대성회를 열고, 나라와 교회를 위해 기도했다ⓒ데일리굿뉴스

GOODTV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김인기 목사, 사무총장 김용희 목사)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충북 청주시 초정리약수금식기도원(원장 김준수 목사)에서 축복대성회를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성회에서 대한민국의 정치안보의 안정과 민족복음화를 위해 말씀과 은혜를 나누고 기도했다.
 
성권상 목사를 비롯해 신석 목사, 김용희 목사, 이광호 목사, 김주석 목사, 조예환 목사, 김순희 목사, 김동근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해 말씀을 나누었다.
 
성회위원장 신석 목사는 “이번 성회는 대선을 앞두고 있는 시기와 더불어 북핵이라는 안보의 위협이 대한민국을 불안하게 하는 등 국가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여서 많은 성도들이 참여해 은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사무총장 김용희 목사는 “GOODTV부흥사협의회가 지속적인 말씀 사경회를 통해 한국교회의 영적인 리더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교회의 영성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OODTV부흥사협의회는 오는 7월 오산광은기도원과 10월 오산리금식기도원에서 특별성회를 개최하고, 9월 뉴욕 축복성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